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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MGM(Member get Member)"을 위한 소개요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2-07
조회수
405

라다크 속담에 "호랑이 줄무늬는 밖에 있고 사람의 줄무늬는 안에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호랑이는 줄무늬가 눈에 보이는 곳에 있지만

사람의 줄무늬, 즉 그 사람의 인간관계는 그 사람 삶 속으로 들어가야 볼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누구나 타인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살아가는 현사회에서

윌토피아는 한명의 고객뒤에 최소 30명의 영향받는 고객들이 숨어있는 사실에 주목했습니다.

  

고객주도권이 향상되고 인플루언서의 파급효과가 커져가면서

MGM(Member get Member)이 그 어떤 광고나 마케팅 활동보다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기존 구매 고객의 영향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세일즈를 일으킬 때

콜드고객보다 훨씬 대화가 깊어지고 쉬워집니다.

기존 구매고객을 어떻게 관리하고 유대감을 맺어

지인을 소개받을수 있을지 필요행동을 습관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윌토피아는 MGM(Member get Member)을 위한[소개요청스킬]과정을 개발하여

기존 고객에게 어떻게 소개를 요청하고 부탁할지를 훈련합니다.

소개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두려움과 불안이 있는지로부터 구체적 행동스킬을 훈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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