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naverblog
  • leadershow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 고객창출 및 관리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2-14
조회수
114

매장 점장이 현재 매장에 보유한 데이터와 오픈소스를 활용하여 지역기반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옴니채널 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실행방안을 익히고 효과측정 하는

역량을 개발합니다

 

 교육내용

NO

주제

시간

방법

1

[데이터란?] 문제발굴

1-2H

강의/토의

2

[데이터 분석] 기회발굴

2-4H

진단/역할연기

3

[데이터 활용] 옴니마케팅

2-4H

사례연구/역할연기

4

[성과 측정] 클라이언텔링

2-4H

실습/시청각

 

■교육목표

우리 매장이 보유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며 옴니채널 시대에 맞는 클라이언텔링 실행 방안을 익힙니다

 

■교육대상

매장을 운영하는 점장&팀장&파트장

 

■교육시간

 8시간 ~ 16시간 

 

목록
이전글 ■ 현장 플레잉 코치의 [이슈셀링 리더십]
다음글 ■ 고객경험 전략 짜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