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naverblog
  • leadershow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48기 QA상담품질관리자과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6-17
조회수
153

 

 



안녕하세요, 윌토피아 입니다 ^^

안녕하세요, 윌토피아 입니다 ^^

 

이번 6월은 윌토피아에서 주관하는 QA 공객강좌가

6/12~13일 이틀간 총 14시간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유의미한 시간을 함께 했답니다

 

 

컨택센터에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계시는

QA 님들을 모시고 총 4개의 모듈로 진행되었습니다.

컨택센터의 변화를 이해하고

향후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해 점검하는 시간을 갖고,

변화에 맞추에 바뀌어야 할 우리의 평가표도 점검!

그에 따른 스크립트 개발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나누었습니다.

 

 

 

 

 

 

 

둘째날에는~

생산성과 유용성을 높이기 위해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과

그것에 따른 다양한 사례들을 체험,

 

회사와 상담사에게 작성하는 보고서 기법과

가장 핵심업무로 꼽히는 콜코칭 기법에 대한 내용으로

보다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업체에 계신 분들이 모인자리라

간접적으로 벤치마킹의 시간도 되고

네트워킹도 할 수 있게 되어

무엇보다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고객상담센터의 지향성과 현 시장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었다.

틀에 박혀있던 나의 생각을 깨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동기부여가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

정해진 틀 속에서 늘 하던대로의 업무를 하기 보다는

다른 방식으로도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각자의 자리에서

지금보다 조금씩 성장해 나가실 수 있도록

윌토피아가 곁에서 늘 응원할께요~

모두모두 애쓰셨습니다.

 

목록
이전글 [후기/공개교육]뇌를 말랑말랑하게! "뇌!Creation"
다음글 [힐링특강]일상에서 마음챙김 "명상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