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naverblog
  • leadershow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47기 QA상담품질관리자과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4-03
조회수
41

 

지난 3월 27~28일 양 이틀간 진행된

QA상담품질 관리자과정이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교육을 위해 먼 곳에서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1일차 -

컨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객경험적 상담품질 평가표 개발

고객경험적 스크립트 개발

- 2일차 -

현장 QA 운영사례 연구

보고서 작성법

도움되는 콜코칭

만족도 평가 : 5점만점 중 4.63점

- 교육 후기 -

새로운 접근 방식을 배운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이 되었습니다.

변화를 주고 싶었으나 방법을 몰랐던 상황에서 굉장한 도움이 됨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는 메시지를 가져가서 현장에서 응용하도록 찾아보겠습니다.

조금 어렵게 느껴지긴 했으나 내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QA상담품질관리자 과정"은 계속됩니다.^^


 

 

 

 

목록
이전글 [3월27~28일] 제47회 상담품질을 높이는 QA 고객경험디자인
다음글 [5/24]힐링특강-"뇌"Cre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