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naverblog
  • leadershow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46기 QA상담품질관리자과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2-12
조회수
172

지난 12월 5~6일,  

한파로 매우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먼곳에서 방문하여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학습자 여러분들 덕분에 QA과정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일시: 2018년 12월 5~6일

▶ 대상: 컨택센터 QA

▶ 내용: 상담품질관리자 과정

 

 

 

만족도 평가 : 5점만점 중 4.5점
- 교육 후기 -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사항들을 강의해주셔서 좋았다.
3개월간 QA로써 우왕좌왕 길을 잡기 못했는데 기존과 목표가 생겼다. 세분화된 2차과정 있었으면 좋겠다.
신입QA로써 내용은 어려웠으나 팀원들과 토의 및 실습으로 인해 많이 배웠다.
현업의 개선방안, 자기개발 의욕이 증진되어 강의가 좋았다.
심화과정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
QA관리자로서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 있어 좋았다. 실무에 잘 적용,응용하겠다.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매우 좋았다. 갈피를 잡기 어려웠는데 구체적인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 같다.

 

 

 

2019년에도 QA상담품질관리자 과정은 계속됩니다.^^

 

 



 

첨부파일1 2019년 공개강좌 계획.pdf [다운로드]
목록
이전글 [12월5-6일] 상담품질을 높이는 QA 고객경험디자인
다음글 2019년 공개교육 [고객경험 디자인 하는 상담품질 관리자(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