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 제41기 인공지능시대 QA(상담품질관리자) 리뉴얼
작성자
윌토피아
등록일
2017-08-22
조회수
280


8월 17~18일 리뉴얼된 상담품질 관리자과정 공개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기존 과정에 우수 고객센터 벤치마킹을 통해 현장 적용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 일시 : 2017. 8.17~18

▣ 과정 : 제41회 인공지능시대 QA(상담품질관리자) 리뉴얼

 

 

 

▣ 참석자 의견

- 실질적인 코칭 실습이 좋았다

- 생각을 정리해 볼 수 있어 좋았다

- 새로운 비전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 타 교육과 차별화된 교육!!

- 배민고객센터의 벤치마킹이 신선했다

- 현업의 개선방안을 모색하는데 큰 도움이 된 과정이다

- 고객경험이 가미된 평가표와 스크립트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틀동안 진행된 이번 과정에 참석해주신

학습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목록
이전글 [이벤트] 카톡 친구추가하고, 9월 지식나무포럼 50% 할인권 받자!
다음글 [칼럼] 힐링이 필요해 "타로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