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naverblog
  • leadershow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 제44기 상담품질관리자(QA) 과정
작성자
윌토피아
등록일
2018-05-23
조회수
283

지난 5월 16~17일,  

비가 많이 오고 습했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학습자 여러분들 덕분에 QA과정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일시: 2018년 5월 16~17일

▶ 대상: 컨택센터 QA

▶ 내용: 상담품질관리자 과정

 

 
 
 

 

▶ 참석자 한마디

♪ 적절한 피드백과 현업과의 연결고리가 좋았다.

♪ 현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많아서 좋았다.

♪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교육이었다.

♪ 기존의 콜평가가 우리회사에 적용하기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

   다른 방향으로의 모색을 할 수 있었다.

 

 

목록
이전글 [5월 16-17일] 제44기 상담품질 관리자(QA) 과정 공개교육
다음글 [6월 21-22일] 'VOC 분석 및 전략수립' 공개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