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세미나
  • 칼럼 & 자료실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공지사항
글 내용보기
제목 [후기/공개교육] 제42기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 교육 후기입니다.
작성자
윌토피아
등록일
2017-12-18
조회수
103

안녕하세요. 제42기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QA과정)이

학습자님들의 많은 호응과 참여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일 시 :2017년 12월 13,14일,16시간

▶대 상 : QA

▶내 용 :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

 

 

 

추운날씨에도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셨습니다.

 

▣ 참석자 의견

  ♪소그룹 토의 및 실습을 통해서 바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다.

  ♪늘 같은 업무로 닫혀있던 생각의 방향성을 바꿀 수 있었다.

  ♪콜코칭수업은 콜 뿐 아니라 상담사 전반코칭에 활용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나의 좋지않은 코칭방법에 대해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틀동안 참여해주신 학습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내년에도 알찬 교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목록
이전글 제8기 지.나.키 강의 컨텐츠 개발 그룹 스터디 모집
다음글 [2월 7,8일] 제43기 상담품질 관리자(QA) 과정 공개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