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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성과

과정 개발

고객센터의 영원한 화두는 바로 ‘통화품질 향상’ 입니다.
날로 향상되는 고객의 욕구를 적절히 파악하고, 자사의 수준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객의 변화에 맞게 향상되는, 통화품질 방안을 다룹니다.

사전진단
  • 자사 통화품질 상황 진단
  • 현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리더의 조치사항

스킬 훈련을 위한 교수 설계 방법론
[8H]
 
가속 학습법
[8H]
 
컨텐츠 개발 액션러닝 [지.나.키]
[8H]
 
감정노동 업무 특성에 맞는 아침 RP(역할연기 교수법)
[16H]
 
비주얼 씽킹으로 교안 만들기
[8H]
 
 

사후 적용 촉진
  • 사후 통화품질 개선
  • 통화품질 교육 외적 조치사항
  • 사후 개선, 적용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