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로드맵
  • 리더성과
  • 실무자 성과
  • 서비스 성과
  • 세일즈 성과
  • 고객센터 성과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고객센터 성과

통화품질 날로 향상되기란?

고객센터의 영원한 화두는 바로 ‘통화품질 향상’ 입니다.
날로 향상되는 고객의 욕구를 적절히 파악하고, 자사의 수준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객의 변화에 맞게 향상되는, 통화품질 방안을 다룹니다.

사전진단
  • 자사 통화품질 상황 진단
  • 현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리더의 조치사항

QA의 역할과 변화
[8H]
통화품질관리의 정의와 목적
표준이냐? 상황대처냐?
평가냐? 측정이냐?
QAA의 필요역량
콜 품질 높이는 콜 코칭 스킬
[8H]
콜 코칭 3요소
제대로된 분석
통화품질 구체적 솔루션
효과적 코칭 기법
결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법
[8H]
Q A 결과시 활용되는 주요 통계 방법
보고서 작성시 3가지 체크
서비스 향상을 위한 QA 결과보고 사례 연구
서비스 리마인드
고객센터 강의스킬
[16H]
강의 구조화 기법
학습 촉진 스팟
프리젠테이션 요소
퍼실리테이터 기법
고객지향적 평가표 리엔지니어링
[8H]
자사 서비스 상 수립
콜품질표준 평가표 작성 실습
콜품질 평가기준 사례연구
생산성 있는 평가와
서면 피드백
[8H]
평가콜수 & 콜당 평가시간
귀높이 회의 실습
생산성 있는 평가를 위한 A to Z

사후 적용 촉진
  • 사후 통화품질 개선
  • 통화품질 교육 외적 조치사항
  • 사후 개선, 적용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