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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성과

팀 목표 초과 달성하기 란?

목표에 대해 물으면 직원은 막연히 하며, 관리자는 표준 목표를 이야기 합니다.
팀 목표 초과를 위해 직원 개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의 수준에 맞는 목표를 제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목표도달은 기본이며, 목표를 초과하는 팀을 위한 내용을 다룹니다.

사전진단
  • 자사 성과 리포트 분석
  • 성과 관리 의식 진단

고객센터 BSC 성과 경영
[8H]
성과관리 현 문제 진단
균형 잡힌 성과관리 BSC
(Balanced Score)
목표 관리 프로세스
팀별 목표 VS 개인 목표의 조화
상담사 업무 특성에 맞는 동기부여
[4H]
직원의 유형
동기유형 이론
직원별 스타일별 동기부여
고경력자 & 저성과자 Care Skill
[6H]
저 성과자 핵심 care 요소
문제 원인분석
지원 프로세스
동기부여 & 독려 기법
스타 메이킹 우수자 jump up
[6H]
우수직원 성장 가능성
시간관리, 목표관리
러닝 기법
동기부여 & 독려 기법
흥미를 끌어내는
게임 플래닝 & 프로모션
[4H]
프로모션 3단계
아이디어 발상법
프로모션 설계 기획
프로모션 홍보 & 독려
서비스 레벨 높이는 Forecasting
[4H]
콜 예측 / 콜 처리 솔루션 이해
서비스 레벨 향상을 위한 10가지 조치
서비스 레벨 분석 실습

사후 적용 촉진
  • 성과를 위한 개선 권고 사항
  • 리더 실천 체크리스트
  • 교육 외적 조치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