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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거절처리란?

세일즈 에서 고객의 거절은 항상 존재합니다.
항상 고객의 거절을 예상해야 하며, 효과적으로 설득하기 위한 나만의 솔루션 기법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거절 속의 심리를 알고, 실전에 강한 기법들을 통해 세일즈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자사 스크립트 현황 분석
  • 거절고객의 유형파악 및 분석

절대 긍정으로 거절 찾기
[5H]
거절에 대한 자세 진단
거절 면역성 지수 진단
거절에 대한 긍정 자세 훈련
거절 트렌드 분석
[5H]
자사 주요 거절요인 도출
거절율 전환율 거절사유 분석
거절트렌드별 극복 포인트 매칭 실습
고객 유형별 거절 처리
[5H]
거절고객의 유형 이해
3가지 고객유형판독
상대를 판독하는 스킬
강,약점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스토리텔링으로 거절처리
[5H]
거절고객의 유형 이해
3가지 고객유형판독
상대를 판독하는 스킬
강,약점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사후 적용 촉진
  • 현장에서의 적용수준 정도 평가
  • 사후 Q&A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