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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고객 거절 극복

유창한 말빨로는 까다롭고 다채로운 거절을 하는 고객을 대처하기가 어렵습니다
세일즈맨의 의도보다 고객에게 어떻게 들리느냐가 중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여러 가지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의 다른 관점과 거절을 유연하게 대처하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거절매뉴얼 & 프로세스 현황 분석
  • 고객상담 현황 및 수준 분석

빅데이터 시대 고객 마음 읽기
[8H]
척하면 착하는 간파력
빅 데이터 시대 데이터 활용법
초기 거절 & 비서 극복법
[8H]
고객의 심리로 본 거절의 4단계
초기 거절 증상과 두려움
음성 & 메시지로 장애 뛰어넘기
스토리 셀링을 위한 스토리 북 개발
[8H]
 
이탈 고객 해지 반려 화법
[4H]
이탈 고객 & 초기 대응
해지 의사와 해지 의지
반려 화법
WARM 고객 전환하는 클로징 스킬
[8H]
고객의 세가지 종류
Warm 고객 관리법
상황별 클로징 기법
세일즈 고정관념 타파하기
[8H]
세일즈 고정관념
상품력 보다 설명력
관계력 보다 분석력

사후 적용 촉진
  • 도구활용 및 업무향상도 리포팅
  • 개인 역량 별 필요수준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