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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체계적인 영업활동 실천 이란?

유창한 말빨로만 승부를 걸기에는 요금 고객들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고객에게 어떻게 비추어 지느냐가 중요해 지고 있으며 어떻게 전달하느냐의 방법 또한 고민거리 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여러 가지 도구를 적절히 활용하여 상대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나누며 좀 더 차별화된 세일즈
도구를 가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업무매뉴얼 & 프로세스 현황 분석
  • 프리젠테이션 현황 및 수준 분석

프레젠테이션 스킬
[8H]
프레젠테이션 성공요소
구성, 기획방법, PPT활용한 자료제작
방법
고객심리 고려한 PPT 제작 및 진행
커뮤니케이션 요령
프레지기법
[8H]
회사, 자신, 상품홍보를 위한
프레지매칭법
설득력 있는 디자인구성방법
효과적내용 전달을 위한 비쥬얼
실습을 통한 현장 적용
몰입을 부르는 시간관리
[4H]
업무연관성 / 중요성
현재문제점 도출
시뮬레이션 실습
우선순위, 자투리시간활용 방법
소셜미디어 활용법
[4H]
스마트한 SNS환경이해
다양한 미디어 활용방법
SNS를 통한 고객관리
상품을 위한 동영상 제작방법
세일즈를 위한 까페 활용방법
글쓰기 기법
[8H]
고객편지, DM 발송 시 문서작성 방법
논리적인 설득, 창의적인 생각,
매혹적인 감동기법
시뮬레이션을 통한 실습

사후 적용 촉진
  • 도구활용 및 업무향상도 리포팅
  • 개인 역량 별 필요수준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