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로드맵
  • 리더성과
  • 실무자 성과
  • 서비스 성과
  • 세일즈 성과
  • 고객센터 성과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세일즈 성과

고객에게 유익을 주는 상담이란?

시대가 변화하면서 세일즈의 방법도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세일즈는 늘 제자리 걸음인 것 같아 점점 초초해지고 자신감을 잃어가기도 합니다.
다양한 세일즈에는 그에 맞는 적절한 해법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세일즈의 꽃인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돕습니다.

사전진단
  • 자사 주력상품 & 셀링 핵심포인트 평가 및 분석
  • 업무의 책임 범위 & 수준의 정도 분석

스마트 세일즈
[8H]
스마트 시대 세일즈 방식의 변화
스마트한 상품기술력/ 대화유연성 /
스마트한 고객 상황대처력
사례별 실습
인도어 세일즈
[8H]
자사 매장에 맞는 판매전략 개발
내방고객 유도를 위한 TM 및 offer
내방고객 크로스셀링 기법 실습
풀마케팅 상담화법
[8H]
자사상품 별 세일즈 화법 접목
자사상품 스크립트 개발
감성적 세일즈 요소
까다로운 거절고객 유형 & 처리방안
O/B 텔레마케팅 스킬
[8H]
텔레마케팅
감성발휘를 위한 음성
전화매체 특성에 맞는 듣기 & 말하기
신용도 높이는 콜렉션 상담화법
[8H]
미납상담 프로세스
맞춤 회수전략 수립
자사 미납유형 & 상황에 맞는 상담기법
스크립트 작성과 활용
[5H]
자사 스크립트 문제와 개선점
스크립트 활용과 응용
상품별 고객별 스크립트 작성 보완

사후 적용 촉진
  • 현장 적용수준 정도 평가
  • 자사의 핵심역량 적용 후 향상된 가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