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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세일즈 성과 향상

시대가 변화하면서 세일즈의 방법도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세일즈는 늘 제자리 걸음인 것 같아 점점 초초해지고 자신감을 잃어가기도 합니다.
다양한 세일즈에는 그에 맞는 적절한 해법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프로그램들은 세일즈 성과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접점 관리자들이 집중 배양해야 할 역량들을 다룹니다.

사전진단
  • 자사 주력상품 & 셀링 핵심포인트 평가 및 분석
  • 업무의 책임 범위 & 수준의 정도 분석

빅데이터 시대 지역 마케팅 방안
[8H]
빅데이터 시대 리더의 데이터 리터러시
지역 마케팅 사례 연구
우리 조직에서 활용방안
 
셀프 코치의 습관 혁신
[8H]
셀프 모니터링 시 유의사항 & 필수사항
셀프 모니터링 액션플랜 작성
우수 사례 vs 부진 사례
영업 활동 통계로 본 업무 패턴 전환하기
[8H]
영업활동분석
분석의 4가지 틀
업무패턴 읽기 & 조치하기
세일즈 실적 높이는 콜뜨기 기법
[8H]
발견을 위한 콜뜨기
콜뜨기 Do's & Don'ts
스토리 발굴하여 스크립트 개발 & 업데이트
[8H]
현장 스토리 수집 채널 & 방법
스토리 템플릿 만들기 실습
전파 & 업데이트 방법
세일즈 모니터링 & 피드백 기법
[5H]
세일즈 상담의 품질관리 3요소
세일즈 모니터링 시 유의사항
세일즈 화법 피드백 실습

사후 적용 촉진
  • 현장 적용수준 정도 평가
  • 자사의 핵심역량 적용 후 향상된 가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