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로드맵
  • 리더성과
  • 실무자 성과
  • 서비스 성과
  • 세일즈 성과
  • 고객센터 성과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세일즈 성과

세일즈 성과 향상

시대가 변화하면서 세일즈의 방법도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세일즈는 늘 제자리 걸음인 것 같아 점점 초초해지고 자신감을 잃어가기도 합니다.
다양한 세일즈에는 그에 맞는 적절한 해법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세일즈의 꽃인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돕습니다.

사전진단
  • 자사 주력상품 & 셀링 핵심포인트 평가 및 분석
  • 업무의 책임 범위 & 수준의 정도 분석

빅데이터 시대 지역 마케팅 방안
[8H]
 
셀프 코치의 습관 혁신
[8H]
셀프 모니터링 시 유의사항
셀프 모니터링 액션플랜 작성
우수 사례 vs 부진 사례
영업 활동 통계로 본 업무 패턴 전환하기
[8H]
 
세일즈 실적 높이는 콜뜨기 기법
[8H]
 
스토리 발굴하여 스크립트 개발 & 업데이트
[8H]
 
개척 & 발굴을 위한 소셜 릴레이션 십
[5H]
 

사후 적용 촉진
  • 현장 적용수준 정도 평가
  • 자사의 핵심역량 적용 후 향상된 가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