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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지속적 고객창출 및 관계 향상 이란?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고객.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고객은 나를 따라와 주지 않습니다.
무조건 열심히만 해서는 잘나가는 그들을 따라잡을 수가 없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이제는 너무나도 다양해진 고객들의 차이를 먼저 알고 그에 맞는 접근방법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매출의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방법으로 고객창출을 돕습니다.

사전진단
  • 고객발굴 프로세스 분석
  • 충성고객 관리 현황 & 회사 전산 시스템 현황 분석

다채널 고객공략하기
[8H]
스마트환경 이해
다채널 커뮤니케이션 방법
다채널 믹스방법
다채널을 활용한 고객관리 기법
Cold 고객 NLP로 마음 열기
[8H]
세일즈상황에 맞는 페이싱,라포형성
상대에게 맞춘 커뮤니케이션 스킬
상황에 맞는 세일즈 포인트 접근방법
Before & After 고객 Care
[4H]
고객유지의 중요성
고객심리를 통해 본 거래의 시작과 끝
고객Care 우수사례 실습
고객 발굴 및 확장
[5H]
고객발굴 5W법칙
잠재고객 깨우는 방법
신규고객창출, 기존고객유지를 위한 전략
불만고객 Recovery
[5H]
불만지점이 마케팅 지점
불만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전환하는 법
구매불만 종류와 유형별 대응방안 실습
관계로 승부한다!
CRM 마케팅 건강관리
[4H]
마케팅 및 CRM의 중요성
CRM을 기반 전략적 고객 관리 방법
마케팅을 전개 방법 터득
자사의 CRM 활용방안 모색

사후 적용 촉진
  • 현장적용 액션플랜 피드백
  • 고객관리 전/후 모델링 성과향상 정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