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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세일즈 스킬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고객.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고객은 나를 따라와 주지 않습니다.
무조건 열심히만 해서는 잘나가는 그들을 따라잡을 수가 없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이제는 너무나도 다양해진 고객들의 차이를 먼저 알고 그에 맞는 접근방법이 필요합니다.

사전진단
  • 고객발굴 프로세스 분석
  • 충성고객 관리 현황 & 회사 전산 시스템 현황 분석

옴니채널시대 고객 리드하는 주도적 상담기법
[8H]
옴니채널의 개념과 영향
인적 응대의 역할 변화
주도적 상담의 3요소 훈련
최면술로 배우는 세일즈 화법
[8H]
하이브리드 시대 멀티채널 고객공략 작전
[4H]
하이브리드 시대 이해
멀티채널 커뮤니케이션 방법
멀티채널 믹스방법
멀티채널을 활용한 고객관리 기법
크로스셀링을 일으키는 인도어 세일즈
[5H]
자사 매장에 맞는 판매전략 개발
내방고객 유도를 위한 TM 및 offer
내방고객 크로스셀링 기법 실습
노크하는 KNOCK 방문 영업 스킬
[5H]
 
기존 고객관계 관리를 위한 TA(텔레어프로치)
[4H]
무중단여정 고객
관계관리 위한 채널 비용
해피콜/안부콜 훈련

사후 적용 촉진
  • 현장적용 액션플랜 피드백
  • 고객관리 전/후 모델링 성과향상 정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