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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성과

세일즈 스킬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고객.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고객은 나를 따라와 주지 않습니다.
무조건 열심히만 해서는 똑똑하고 기대치가 높아지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가 없습니다.

까다롭고 스마트해진 고객과 유연하고 주도적으로 대처하는 법, 여기서 다룹니다.

사전진단
  • 고객발굴 프로세스 분석
  • 충성고객 관리 현황 & 회사 전산 시스템 현황 분석

옴니채널시대 고객 리드하는 주도적 상담기법
[8H]
옴니채널의 개념과 영향
인적 응대의 역할 변화
주도적 상담의 3요소 훈련
하이브리드 시대 멀티채널 고객공략 작전
[4H]
하이브리드 시대 이해
멀티채널 커뮤니케이션 방법
멀티채널 믹스방법
멀티채널을 활용한 고객관리 기법
크로스셀링을 일으키는 인도어 세일즈
[5H]
자사 매장에 맞는 판매전략 개발
내방고객 유도를 위한 TM 및 offer
내방고객 크로스셀링 기법 실습
개척 & 발굴을 위한 소셜 릴레이션 십
[5H]
AIDMA의 전환
소셜 릴레이션 십의 4단계
고객 개척 & 발굴 사례 & 실습
기존 고객관계 관리를 위한 TA(텔레어프로치)
[4H]
무중단 여정 고객
관계관리 위한 채널 비용
해피콜/안부콜 훈련
방문판매 세일즈 기법
[5H]
방문판매의 특성과 상호성
동의확보전략
고객거절로부터 배우는 고객기대

사후 적용 촉진
  • 현장적용 액션플랜 피드백
  • 고객관리 전/후 모델링 성과향상 정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