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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성과

서비스 리더십 두배 높이기란?

섬김을 받는 서비스 조직이 고객을 제대로 섬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 리더는 내·외부 고객의 트랜드를 파악하고 준비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내부고객을 팀 수준에서 타 부서, 협력사, 본사에 이르도록 정의하고 내부고객 동기부여를 위한
코칭 커뮤니케이션, 외부 고객 서비스 능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내부 고객과 똑똑하고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서비스 접점에서 일어나는 내.외부 고객을 위한 활동이 가시화되고 관리되고 업그레이드 하도록 서비스 리더십을 두 배
높이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내·외부 만족도 점검
  • 서비스 리더십 & 활동 평가
  • 리더의 활동체계 및 동기부여 활동 점검

3S 서비스 리더십
[6H]
서비스 조직 리더의 특성
Support / Sense / Superior
서비스 리더의 리더십 발휘 상황별 실습
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현장 갈등관리
[6H]
내부고객 유형 이해
자신의 유형 발전방향
내·외부 고객 유형 특성 및 유의사항
업무상황, 서비스 상황별 갈등관리
대면 코칭
[6H]
직원 유형별 코칭 유의사항
감성적 카운셀링, 스토리 카운셀링
논증적 설득화법 및 질문스킬
코칭 시뮬레이션 유형별, 문제별 테크닉
내,외부고객관리
[6H]
내,외부고객 요구 및 특성
부하, 타부서 동료, 협력사, 본사 대상별 구체적 관리
실제 상황별 문제점 도출
솔루션 개발
리더의 문제해결
[6H]
GAPS로 알아보는 문제해결
문제 원인을 찾아라!!
서비스 조직 5대문제를 통해 본 문제해결 방법
보고,기획 스킬
[6H]
기획력 및 보고커뮤니케이션 능력
타 부서, 협력사, 본사 등 협상 및
설득커뮤니케이션
자사 서비스 향상 필요 지점

사후 적용 촉진
  • 교육 수행 및 성과 리포팅
  • 추후 교육 개선 사항 보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