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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성과

서비스 성과 향상

변화하는 시대에 서비스는 제2의 상품이라 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기업간의 경쟁 수단 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들어 서비스 품질에 관한 문제는 기업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친절과 표준화된 매뉴얼에 의지한 평범한 서비스에서 특별한 경험과 감성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경쟁력을
두 배 높이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내·외부 환경 평가 & 분석
  • 접점 분석 및 서비스 성과측정
  • 접점 직원의 피로와 감성적 탈진 진단

고객충성도 높이는 클라이언 텔링
[6H]
옴니채널 시대 클라이언 텔링 BP사례
고객관리 대장의 헛점과 오류
고객별 어프로치법
서비스 혁신하는 린 방법론
[6H]
서비스 조직의 혁신 사례 연구
린 방법론으로 본 탐험 & 실험
고객경험 실험 실습
다이나믹 다이알로그
[6H]
음성의 4P
음색 연출 & 감정 표현법
다이나믹한 대화 코칭
서비스 레벨 높이는 Forecasting
[8H]
콜 예측 / 콜 처리 솔루션 이해
서비스 레벨 향상을 위한 10가지 조치
서비스 레벨 분석 실습
서비스 모니터링 & 컨설팅
[6H]
전화모니터링/미스터리샤핑/
고객만족도조사/ FGI 기법
서비스 개선 방법론
교육, 매뉴얼개발, 캠페인 방법별 특성,
유의점, 기획방법
서비스 to 세일즈 매뉴얼
[6H]
서비스역할의 변화
서비스를 통한 세일즈 수익모델 만들기
현장성, 보완성, 시각성, 매뉴얼사례 연구 및 적용 TIP

사후 적용 촉진
  • 교육 수행 및 성과 리포팅
  • 추후 서비스 개선 사항 점검 및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