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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성과

고객과 관계력 두배 높이기란?

21세기 관계를 맺을 것인가? 안 맺을 것인가? 를 고객이 결정하는 고객의 시대입니다.
기업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 힘이 고객으로 옮겨졌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리드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자사 고객만족도 조사 및 평가 & 분석
  • 고객응대 수준 점검 및 접점별 서비스 솔루션 진단
  •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보완점 점검

N세대 고객 마음과 욕구
[4H]
소셜 미디어 N세대 고객 트렌드
고객의 욕구 변화
시장, 경쟁업체의 변화
자사의 수준진단 및 개선방안
사랑받는 서비스 러브서비스
[6H]
고객 소비트랜드와 성향
매장, 직원, 서비스 러브마크 역량
자사 러브서비스 수준
친밀감, 열정, 신뢰 러브 서비스 테크닉
서비스 체인지 캐쥬얼 서비스
[8H]
서비스 패러다임
표준 서비스와 캐주얼 서비스 차이점 및 역량
친절신속정확을 넘어 U.C.S 서비스 스킬
마음으로 하는
서비스 감성 커뮤니케이션
[6H]
커뮤니케이션 중요성
효과적인 소통 방법
감성지수 진단 및 향상
성공적인 자기관리
대인관계 능력 업그레이드
고객유형별 맞춤 Talks
[6H]
행동 스타일진단 및 파악
차이 인정 및 이해
유형에 맞는 효율적 접근
높은 성과 창출
인상깊은 이미지 서비스
[8H]
고객이 보는 이미지
이미지 진단 및 분석
직업, 고객 취향에 맞는 이미지 연출
자신감과 자존감 높이기

사후 적용 촉진
  • 교육 수행 및 성과 리포팅
  • 추후 교육 개선 사항 보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