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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성과

서비스 스킬

21세기 관계를 맺을 것인가? 안 맺을 것인가? 를 고객이 결정하는 고객의 시대입니다.
기업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는 힘이 고객으로 옮겨졌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리드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전진단
  • 자사 고객만족도 조사 및 평가 & 분석
  • 고객응대 수준 점검 및 접점별 서비스 솔루션 진단
  •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보완점 점검

러브 마크를 받는 러브 서비스
[6H]
고객 소비트랜드와 성향
매장, 직원, 서비스 러브마크 역량
자사 러브서비스 수준
친밀감, 열정, 신뢰 러브 서비스 테크닉
고객 감정 수업
[6H]
감정 vs 마음 vs 행동
고객의 5대 감정
감정 대처와 조절 훈련
고객경험 디자인을 위한 감수성 훈련
[8H]
CS to CE
인적 서비스에서 줄 고객 경험
감수성 훈련
즉흥극으로 배우는 상황 순발력
[6H]
서비스 vs 쇼
즉흥극 3요소
배우에게 배우는 애들립
멀티 채팅상담 스킬
[6H]
채팅 상담의 특성과 장단점
멀티채팅 핵심 역량
채팅언어 훈련
고객신용도 케어하는 미납회수 상담실무
[6H]
미납회수활동의 목적과 가치
미납회수 상담화법
회수율 높이는 설득요령

사후 적용 촉진
  • 교육 수행 및 성과 리포팅
  • 추후 교육 개선 사항 보완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