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로드맵
  • 리더성과
  • 실무자 성과
  • 서비스 성과
  • 세일즈 성과
  • 고객센터 성과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가족교육

성과 관리

리더는 최소한의 자원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조직이 도달하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업무 생산성, 업무 효율성을 최대화하여, 실적이 보다 향상될 수 있도록 취하는
조치들을 다룹니다.

사전진단
  • 리더 만족도 360도 조사
  • 리더 인식 조사

균형잡힌 십자형 성과 관리
[8H]
BSC로 보는 우리 조직 성과지표
공평성vs 공정성
성과 향상을 위한 리더의 조치
답보상태의 팀 점프 업 전략
[8H]
 
스타 메이킹 우수자 점프 업
[4H]
우수직원 성장 가능성
시간관리, 목표관리
러닝 기법
동기부여 & 독려 기법
흥미를 끌어내는 게임 플래닝 & 프로모션 기획
[4H]
프로모션 3단계
아이디어 발상법
프로모션 설계 기획
프로모션 홍보 & 독려
서비스 레벨 높이는 Forecasting
[8H]
콜 예측 / 콜 처리 솔루션 이해
서비스 레벨 향상을 위한 10가지 조치
서비스 레벨 분석 실습
정착율 높이는 동석 근무 & OJT 기법
[8H]
 

사후 적용 촉진
  • 교육 외적 권고 사항 리포팅
  • 적용과제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