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서비스 컨설팅

전사적 서비스 오리엔티드 컨설팅

고객 비접점 부서는 서비스가 본인의 임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사적 서비스 문화 정착을위해서는 서비스
교육으로 접근하면 부작용만 낳습니다. 회사의 비전 / 성과 달성을 위해 전 직원에게 서비스가 어떤 Value가
있으며 각자 내외부 고객 마인드를 갖도록 하는 전사적 최적화 조치를 입체적으로 실행하는 일을 돕습니다.

진행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