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서비스 컨설팅

VOC 체계 마련 컨설팅

자사의 Voice of Customer 에 대한 유의미한 정보를 추출하고 VOC통합관리 모델을 적용하여 효율적 활용 및
피드백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대고객 마케팅에까지 활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보다 신속하고 빠른 통합된 VOC접수와 처리프로세스를 마련합니다.
  • CRM을 위해 고객과 관련된 전사적인 정보의 공유체제를 확립합니다.
  • 축적된 고객의견을 기반으로 신규 정책이나 서비스 모델에 대한 창출 및 검증을 도모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