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수준 진단 모니터링 컨설팅

자사의 서비스 응대 품질의 현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도출하여 자사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종업계,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확보하고 이를 유지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자사의 고객지향점에 맞춘 서비스 평가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자사의 현 서비스 수준 및 개선 사항을 알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유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의 Quality를 점검, 피드백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