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서비스 컨설팅

고객상담 매뉴얼 개발 컨설팅

한번 만들고 보지 않는 매뉴얼은 필요없습니다.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찾지 못하는 매뉴얼은 필요 없습니다.
고객이 진정 원하는 행동이 아닌 원론적인 행동 수칙은 필요없습니다. 이제 ‘표준화’을 뛰어넘어 ‘차별화’ 요소를
창출할 수 있는 고객상담 매뉴얼 개발을 도와드립니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자사의 서비스상 및 핵심가치를 정립할 수 있습니다.
  • 자사의 서비스 응대의 기본 및 상황별 표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유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의 Quality를 점검, 피드백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