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고객센터 컨설팅

스크립트 개발 컨설팅

전화 접점의 역할이 단순 서비스에서 수익창출로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제 서비스는 세일즈처럼, 세일즈는
서비스와 함께 이루어지는 Service to Sales 역량이 공유되어야 합니다.
특히 고객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전화상의 고객경험관리(CEM: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및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제안(Pull Marketing Selling)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Best Practice를
공유하는 스크립트 개발을 돕습니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접점상황에 맞는 Pull Marketing 상을 제시합니다.
  • 각자의 우수사례 및 고객 경험관리(CEM)를 반영한 업그레이드 스킬을 공유합니다.
  • 상담 Skill Up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단순한 원론적 화법이 아니라
    구체적으로 실천가능한 스크립트 전파교육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