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고객센터 컨설팅

고객센터 관리자 성과 진단 컨설팅

15명의 상담사보다 1명의 관리자가 어떻게 잘 하느냐 에 따라 고객센터 성과는 달라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담사는 콜실적 / 통화품질 / 업무 지식 등으로 매월 평가 받지만 고객센터 관리자는 명확한 성과평가 기준도
없고 주기적인 성과 피드백도 없습니다. 측정하지 않는 것은 관리될 수 없습니다.
이제 고객센터의 우수한 관리자와 부진한 관리자를 변별해 내고 우수한 인재를 제대로 평가하여 동기부여하고
부진한 관리자에게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실질적인 피드백을 해야 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중간관리자로서의 직무수행에 핵심 성과와 그 수준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 그 수준의 향상을 위해 무엇을 더 학습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 집단의 성과향상을 위해 더 학습해야 할 구체적인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 개인 및 집단의 성과 별 상관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 자신의 경쟁력향상을 위해 더 향상해야 할 성과의 현 수준도 알 수 있습니다.
  • Supervisor의 보상을 성과기준으로 할 수 있는 근거를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