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RD 컨설팅
  • 고객센터 컨설팅
  • 서비스 컨설팅
  • 퍼스널 컨설팅
  • 프로그램 로드맵
  •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 Facebook
  • Twitter
  • sisicallcall
  • kakao

상담안내 02)3477-6216~7

교육신청하기

kakao

고객센터 컨설팅

QA 클리닉 컨설팅

고객센터 통화품질과 평가 전반에 걸친 클리닉을 통해 통화품질에 관한 운영평가 방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엇을 평가하느냐? 무엇으로 평가하느냐? 어떻게 평가하느냐? 누가 평가하느냐? 얼마나 평가하느냐에 따라
객관성과 활용성은 달라집니다. 귀사의 QA 제도를 좀더 신뢰롭고 효과있게 하기 위해서는 QA 현황에 대한
클리닉을 받으십시오!!

진행 프로세스

기대효과

  • 자사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관리에 대한 현 진단을 통한 평가시스템 체계 점검합니다.
  • 서비스 품질의 기준제시 및 운영방안 제시합니다.
  • QA들의 실무역량을 강화시킵니다.
  • 평가 및 코칭 솔루션을 습득하고 통화품질 및 교육훈련에 대한 새로운 트랜드와 방향성을 습득합니다.